치질 대처 요령 안내

치질 대처 요령 안내

치질 대처 요령 안내

치질이 얼마나 흔한지 알면 놀랄 것이다.

출산 직후 산모부터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은 일반 남성까지 치질은 사실상 누구에게나 전염될 수 있다.

정맥에 대한 압력이 증가하여 혈관이 생기는 것이다.

치질에 걸린 사람은 많은데 논의하기 민망한 주제라 치질 얘기는 꺼내지 않는다.

이 글에 포함된 정보는 치질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질이 문제라면 항문 부위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수분이 많은 물티슈는 기분이 좋아지고 청결 상태가 좋아지기 때문에 화장지에 대한 더 좋은 대안이다.

당신은 또한 좌욕도 시도할 수 있다.

미지근한 물로 목욕을 하면 치질 플레어 업을 동반하는 통증, 가려움증, 붓기 등이 완화된다.

이 따뜻한 목욕물에 최소한 20분 동안 몸을 담그십시오.

개인 위생이 좋아지면 외부 치질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느낌의 화장지를 선택하고, 또한 모든 배변 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약간의 촉촉한 물티슈를 변 근처에 놓아야 한다.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방석에 앉아 있으면 치질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할 때는 쓰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퇴근길이나 이미 퇴근길일 때는 이 쿠션이 여러분이 겪고 있는 치질 통증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연 요법은 치질 통증으로부터 큰 도움을 주고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준다.

좌욕탕에 앉아 있으면 치질과 관련된 염증, 통증, 부기를 줄일 수 있다.

치질은 꽤 가려울 수 있지만, 긁는 것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 부위를 더 악화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대신 마녀 헤이즐로 패드를 적셔 치질에 발라주면 완치가 된다.

매일 물을 많이 마시고,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많이 드십시오.

이렇게 하면 배변 중 과도한 스트레칭을 자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무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면 치질이 생길 수 있다.

당신의 몸의 변종은 당신이 변을 강요할 때 만드는 변종과 비슷하다.

정기적으로 치질에 걸리면 무거운 발등은 피해야 한다.

물을 많이 마시고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대변에서 물을 잃게 된다.

그러면 변이 딱딱해지고 변을 움직이려 할 때 통증을 느낄 수 있다.

술을 실컷 마시되 적어도 하루 권장량의 물을 섭취하게 되면 치질은 자주 생기지 않는다.

설사약은 빠른 일회성 완화에 좋으나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니다.

설사약은 일시적인 변비 완화에 좋을 수도 있지만 치질 문제에 있어서 지속적인 치료법은 아니다.

화장실에 갈 준비가 될 때까지 화장실에 가지 마라.

당신이 변기에 앉아 독서와 같은 다른 활동을 할 때, 당신은 실제로 무의식적으로 자신에게 부담을 줄 수 있다.

화장실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화장실에 가야 하는 것을 확인하여 중력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라.

도넛 쿠션은 여러분이 나쁜 치핵 플레어 속에 있을 때 앉아 있는 고통을 완화시켜 줄 수 있다.

도넛 쿠션은 몸의 자연스러운 곡선에 부합해 아픈 부위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시켜줘 치질 플레어 업 중에도 편안하게 쉴 수 있다.

도넛 쿠션 위에 앉으면 통증을 느끼지 않고 앉아 필요한 휴식을 취하게 된다.

알로에 베라 주스를 마시면 변을 풀어주기 때문에 쉽게 통과할 수 있다.

만약 맛이 문제가 된다면, 달콤한 사과 주스와 섞어서 먹어봐.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주스와 함께 제공되는 지침을 읽으십시오.

알로에 베라 주스를 너무 많이 마시면 위가 불편해질 수 있다.

위 기사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임신 중이나 아이가 태어난 후 치질이 나타날 수 있다.

항문압력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 기사들을 사용하여 좋은 예방 전략을 개발하고 치질이 당신을 괴롭힐 때 효율적으로 치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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