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에 시달리는 모든 사람을 위한 품질 조언

불안에 시달리는 모든 사람을 위한 품질 조언

불안에 시달리는 모든 사람을 위한 품질 조언

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불안감에 몸부림치기 시작하고 있다.

불안은 일반적인 불안감에서 완전히 날아간 공황 발작에 이르기까지 강렬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단계는 약간의 작업으로 줄일 수 있다.

여기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내면을 좀 더 차분하게 느끼도록 도와주는 효과적인 몇 가지 조언들이 있다.

음악은 훌륭한 치료 수단이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에 대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앨범을 연주해 보십시오.

모든 음에 집중하도록 해라.

너의 걱정은 점점 사라지기 시작할 거야.

불안이 당신을 소모하기 시작할 때 자신의 생각에서 정신을 딴 데로 돌리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이 당신을 끌어내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매일 침착하게 운동하라.

운동을 통해 생성되는 엔돌핀은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귀찮고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문제로부터 마음을 빼앗는 데 도움을 준다.

일반 건강에도 신체 활동이 권장된다.

불안은 정상적인 호흡에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호흡법을 배우는 것이 통제를 회복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숨을 쉬면서 자신에게 부드럽게 세고, 이완의 감정이 몸 속으로 흐르게 하라.

심호흡의 노력을 진정으로 강화하고 싶다면 적당한 지점을 찾아 숨을 쉬는 동안 그 자리에 앉아 있어야 한다.

웃음은 불안감을 줄이는 엔돌핀을 방출하기 때문에 불안의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유머는 불안의 증상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고 불안감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너의 축복에 대해 생각해봐.

매일 아침 저녁 머릿속에 그것들을 나열하기 위해 너의 방식에서 벗어나라.

긍정은 부정성을 억제하여 전체적인 불안을 감소시킬 수 있다.

자기 계율을 통해 감정을 조절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일단 감정을 어느 정도 통제하게 되면 불안감 발작에 대한 통제력이 높아지게 된다.

당신의 불안 공격은 부정적인 감정에 의해 촉진된다.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주기적으로 감정에서 벗어나라.

불안감을 안정시키기 위해, 항상 바쁘게 지내세요.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으면 대개 정신이 오락가락하고 불안감에 집중될 수도 있다.

당신의 차를 청소하거나 일반적인 집 청소와 같은 간단한 집안일을 하라.

산만하게 하는 것이 유익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생각을 일기나 일기에 적기 시작하라.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는 생각을 어떻게 없애야 할지 모른 채 붙잡고 있다.

마음속의 더프를 일지나 일기에 모두 털어놓을 수 있을 때, 불안감을 유발하는 미래 사건의 과거에 연연하기보다는 현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두뇌를 자유롭게 해준다.

친구, 가족 또는 의사와 당신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하라.

나쁜 생각과 감정을 모두 털어놓으려고 하면 기분이 더 나빠질 뿐이다.

여러분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이 나아지고 걱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삶에서는 바꿀 수 없는 것들을 받아들여야 한다.

모든 것을 걱정한다면 당신의 삶은 여전히 예측할 수 없을 것이다.

대신, 그것은 여러분이 인생에서 많은 좋은 것들을 경험하지 못하게 할 뿐이다.

불확실한 것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인생의 모든 것에 즉각적인 해결책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배워라.

여러분의 생각을 일기에 쓰는 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생각의 일부를 덜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감정을 종이에 적는 데 몇 분 정도 시간을 들이면 걱정을 덜고 가슴에서 벗어날 수 있어 잠이 들 수 있다.

필요한 만큼 자주 일기를 쓰세요.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지 마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항상 부정적인 말을 한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한 자주 그 사람을 피해야 할 것이다.

부정적인 사람들은 당신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뿐이다.

불안의 뿌리를 발견하는 것은 그것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된다.

업무 스트레스가 주범 중 하나인가?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그 상황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불안의 원인을 알게 되면 그것을 없애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게 된다.

지금과 같이 불안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지만, 그것과 싸우고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불안감이 너무 심하면 전문가의 도움을 구해야 하지만 이 조언은 당신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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