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치료를 위한 전문가의 조언

불면증 치료를 위한 전문가의 조언

불면증 치료를 위한 전문가의 조언

잠이 안 오는 밤도 있어? 그게 네 삶에 영향을 끼치니? 지금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아래에서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팁과 요령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아침과 오후에 직사광선에 더 많이 노출되면 밤에 잠들기 쉬워질 수 있다.

밖에서 점심을 먹고 햇볕을 쬐어라.

멜라토닌 생성은 피부에 햇빛을 쬐면 시작되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잠을 잘 때 몸을 남북으로 맞추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발은 남쪽을 향하고 머리는 북쪽을 향해야 한다.

이것은 너를 지구와 협력하게 한다.

좀 이상하게 들리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천연 수면유도제인 트립토판은 다양한 음식에서 찾을 수 있다.

잠이 들도록 돕기 위해, 이런 음식들을 즐겨라.

계란, 칠면조, 캐슈, 코티지 치즈 그리고 뜨겁거나 따뜻한 우유와 같은 음식들은 모두 트립토판을 함유하고 있다.

차가운 우유는 데워진 우유만큼 효과가 크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침대에는 온수병을 사용한다.

당신의 몸은 뜨거운 물병의 열로부터 긴장을 풀 수 있다.

그것은 좀 더 빨리 표류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이다.

물병을 복부 위에 올려놓아라.

열기가 몸을 따뜻하게 할 때, 깊고 절제된 호흡을 연습하라.

마그네슘은 사람들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미네랄이다.

마그네슘은 건강한 수면을 자극할 수 있고 뇌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에는 야채, 호박씨, 그리고 특정한 종류의 생선이 포함된다.

마그네슘에 추가된 이점은 근육 경련 완화다.

OTC 수면제를 실험하고 싶다면 의사의 진찰에 따라 안전성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특히 당신이 이것을 꽤 오랫동안 사용해야 한다면 이것은 매우 사실이다.

가끔 사용해도 안전할 수 있지만, 장시간 사용 후에는 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불면증이 있을 때 그저 시계만 보고 깨어 있다.

아이들을 어떻게 돌봐야 할지, 아니면 일을 위해 일어나야 할지를 생각하면 잠을 못 이룰 수 있다.

시계를 쳐다보고 시간을 생각하기보다는 시계를 아래로 향하거나 더 이상 볼 수 없는 곳으로 옮기십시오.

억지로 잠을 자려고 하지 마라.

그것은 결코 효과가 없다.

매번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려고 하지 말고 피곤해지기 시작하면 그냥 자도록 해.

이것은 아마도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억지로 잠을 자려고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나쁜 불면증을 유발할 뿐이다.

문제를 식별하는 방법으로 수면 일지를 보관하십시오.

그것을 사용하여 당신의 활동과 당신이 잠자기 전에 먹는 음식을 추적한다.

잠자는 거랑 비교해 봐.

당신이 수면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충분히 잠을 자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침대가 당신을 위해 또는 당신을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생각해 보라.

편한 시트가 있니? 베개가 받쳐주니? 새기면서 낡고 딱딱하지 않은 매트리스가 있니? 만약 예스라고 대답한다면, 다른 매트리스를 구입해야 할지도 모른다.

긴장을 풀 수 있을 것이고, 따라서 잠이 들 것이다.

인지 요법은 불면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형태의 치료법은 수면을 잃게 되는 부적절한 생각이나 믿음을 식별하여 교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수면 패턴을 바꾸는 것과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잠을 자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준다.

자기 전에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쉬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우유에는 자연적인 진정제가 들어있어 잠을 잘 수 있는 멜라토닌을 신체에 방출할 수 있다.

그것은 휴식을 북돋우고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며 매일 밤 침대에 눕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을 겪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수면환경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방의 조명, 소음 및 온도 수준은 얼마인가? 방이 덥고 시끄럽고 밝으면 잠을 자기가 더 어려울 수 있다.

만약 외부 소음을 조절할 수 없다면 선풍기 같은 흰색 소음기를 가져와야 한다.

선풍기를 사용하는 것은 또한 공기를 순환시키고 냉각시킴으로써 편안한 수면을 지원한다.

빛을 멀리하기 위해, 정전 커튼이나 수면 마스크를 사용한다.

아침에 잠을 충분히 자지 못했기 때문에 아무도 불평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오늘처럼 연구가 관건이다.

여기서 배운 모든 것을 가지고, 진정으로 마땅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음날에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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