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여기 있다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여기 있다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여기 있다

인간, 새, 포유류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은 잠을 자야 한다.

그것은 우리 자신을 재생시킬 수 있게 해 준다.

밤에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할 때, 정신적, 육체적 건강은 고통을 받게 될 것이다.

이 충고는 밤에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너의 수면 부족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의사에게 물어봐라.

그나 그녀는 어떤 심각한 원인도 배제할 수 있다.

편두통, 호흡곤란,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수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일단 근본 원인을 다루게 되면 자연히 수면이 빨리 돌아와야 한다.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도록 해라.

한 시간 일찍 해 봐.

아침에는 약간 찌뿌드드한 기분이 들겠지만, 그날 밤은 좀 더 잘 잘 수 있을 거야.

한 시간 정도의 수면이 다음 날 하루 종일 쉬는데 필요한 전부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놓치는 것.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잠을 자라.

잃어버린 잠을 만회하려고 하지 마라.

매일 밤 당신은 휴식을 취할 때까지 잠을 자야 한다.

은행 업무 시간을 내거나 다음날부터 인출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밤에 몸의 방향은 수면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머리는 북쪽에, 발은 남쪽에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과 세계의 조화를 유도하는 지구의 자기장과 여러분의 신체를 일치시킨다.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잘 될 수도 있어.

RLS나 레스티스 다리 증후군은 다리가 긴장을 풀지 못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곳이다.

가끔 다리가 아프거나 경련이 일어나면서 계속 다리를 움직여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이것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고, 의사는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

규칙적인 사전침대 일과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뜨거운 목욕을 하고, 편안한 음악을 듣고, 심호흡 운동을 좀 해.

이러한 것들을 꾸준히 하고 건강한 수면을 증진시켜라.

침실에 태블릿과 노트북을 놔둬라.

때때로 이런 것들을 침대에 두지 않는 것은 어렵지만, 그것들이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불면증 환자라면 잠자기 최소 1시간 전에 전자장치를 꺼야 한다.

몸의 긴장을 풀어라.

OTC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이 장기적인 사용을 계획하는 모든 것에 적용된다.

당신은 가끔 사용하는 것은 괜찮지만 장기간 사용하면 손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적절한 수면 수준을 유지하는 데는 스케줄을 짜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밤마다 정확히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든다면, 당신의 몸은 그것이 수면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매일 밤 최소 8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라.

여기서 배운 모든 것들을 통해 불면증에 빨리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제안을 따르며 불면증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고, 여러분은 스스로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늘부터 당신이 잠잘 준비를 하는 방법을 바꾸는 것으로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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