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진단을 받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당뇨 진단을 받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당뇨 진단을 받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많은 당뇨병 환자들은 당뇨병을 관리하는데 있어서 때때로 위압감을 느낀다.

당뇨병에 대해 잘 교육받았으면 더 잘 관리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기름기가 적은 고기, 유제품, 두부 같은 채식 선택권 등 단백질이 많은 식품은 부족함이 없다.

건강을 유지하고 엄격한 식단의 지루함을 피하기 위해 다양한 것을 시도하라.

만약 당신의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는다면, 그것은 압도적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겨낼 수 있다.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아이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산 당뇨병은 90년 동안 살았고 현재의 의학적 발전 이전부터 살아왔다.

매번 똑같은 일을 하면 생활이 더 정리되고 쉬워진다.

한 가지 아이디어는 포도당 측정기와 시험 용품을 위해 지정된 영역을 설정하는 것이다.

테스트할 때 어떤 단계도 잊지 않도록 일상적으로 추적하십시오.

또한, 여러분의 숫자를 적어보도록 하라.

당뇨병 환자들을 매일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자신의 상태를 부끄럽게 여기는 경향을 무시한다면 일상 생활은 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당뇨병에 걸릴 위험은 농축된 밀가루나 흰 빵과 같은 음식에 따라 증가한다.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려면 통밀을 선택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통곡물이 많이 함유된 식단은 사람이 이 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만약 저혈당증이 문제가 된다면, 껌과 같은 설탕 음식들을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저혈당 공격은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으며, 그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침 식사를 거른 경우 혈당이 이미 낮기 때문에 이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어떤 음식이 혈당을 상승시킬 수 있는지 배워라.

고혈당지수 식품은 당신의 수준을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는 식품이다.

빵, 시리얼, 파스타와 같이 당분 지수가 높은 탄수화물은 피한다.

가공식품은 혈당에도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친다.

대신, 고기, 생선, 야채, 저혈당 과일을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당뇨병 환자로서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보다 대여섯 끼를 가볍게 먹는 것을 고려한다.

낮에 자주 먹으면 혈당을 더 잘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식사들은 또한 여러분이 너무 배고프고 탐닉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

인생에서 즐기는 일, 그것을 하지 못하게 하는 일, 그리고 그것들을 더 많이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해 보라.

우선 순위에 초점을 맞추고, 그러한 이상들이 당뇨병 관리를 장려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저혈당, 즉 저혈당이 문제가 된다고 발견되면, 포도당 알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의사에게 물어보아라.

이 알약들은 가지고 다니기에 매우 편리하며, 혈당을 정상 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해 설탕이 든 음식보다 더 좋고 빠르게 작용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소화하는데 훨씬 적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어떤 기분일지라도 포도당 수치와 전반적인 식단을 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액체는 포도당 수치가 낮을 때 매우 중요하다.

이제 당뇨병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를 얻게 되었으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의 팁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계속해서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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