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비타민에 대한 모든 것을 읽어 보십시오.

검색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비타민에 대한 모든 것을 읽어 보십시오.

검색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비타민에 대한 모든 것을 읽어 보십시오.

거의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식단에서 비타민과 미네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얼마나 많은 양이 충분한지 확신하지 못한다.

이러한 영양소가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게 되면, 어떻게 영양소가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계속 읽으면서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서로 잘 듣는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해.

칼슘이 철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함께 섭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그 한 예다.

서로 잘 반응하지 않는 두 가지 형태의 영양소를 갖지 않도록 하라.

철은 적혈구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다.

이 적혈구들은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산소를 전달한다.

생리 때문에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양의 철분 보충제가 필요하다.

피로나 호흡곤란을 겪고 있다면 식단에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때로는 돈이 빠듯할 때 건강하게 먹기가 힘들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몸을 더 건강하게 하고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건강하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하다.

당신이 식료품점에서 보는 많은 음식들은 지나치게 가공되어 있고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대부분의 영양소가 부족하다.

양질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폐경 후라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이런 종류의 비타민 보충제는 머리카락과 손톱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

비록 이것이 안전할지 모르지만, 폐경 후 여성들은 그것들을 복용함으로써 너무 많은 철분을 받을 수 있다.

채소와 과일(특히 감귤류)은 비타민C를 상당히 많이 함유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충분히 하지 못하면 보충제가 최선이다.

비타민C는 감기 걸릴 위험을 줄이는 것은 물론, 아플 때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연구들은 비타민 C가 치매와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대부분의 과일과 채소는 몸에 필요한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통조림보다는 신선한 농산물을 먹는 것이 훨씬 좋다.

다이어트에 종합비타민을 첨가하면 당신은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모든 보충 여행의 시작점은 의사가 특정한 영양소 결핍에 대해 당신을 검사하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그곳이 당신의 보충 프로그램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사람들은 종종 패스트푸드를 먹음으로써 다이어트를 게을리하고, 몸에 적절한 양의 비타민과 영양분을 공급하지 않는다.

감기와 싸우기 위해 필요한 것을 얻고 몸이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도록 하기 위해 몇 병의 기본 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망간을 더 많이 구해봐.

망간은 상처를 더 빨리 치유하고 뼈의 형성을 돕는다.

망간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탄수화물, 단백질 그리고 심지어 콜레스테롤을 대사시키도록 돕는다.

통곡물, 아몬드, 흑차와 녹차, 콩 등이 이를 함유하고 있다.

망간 보충제는 비타민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처방약과 약품 저장 약품 모두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몇몇은 치명적일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약에 대해 논의할 때 복용하는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알려야 한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살 때는 약사에게 말을 걸어 부작용이 없도록 해야 한다.

비타민 B12는 몸에 흡수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특히 나이든 어른들에게 해당된다.

많이 먹을 수는 있지만, 실제로 세포에 도달하는 것은 없다.

의사로부터 B12 수치가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 매년 한 번씩 검사를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주사를 놓을 수 있다.

이제 다 읽었으니까 영양소에 대해 몇 가지 더 알게 될 거야.

그것들을 복용하는 것은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중요하다.

가능한 한 빨리 정보를 적용하십시오.

이 새로운 정보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당신의 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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